1:1 카톡문의  전화문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확인 방법 | 늘리는 법 | kt, lg, skt

kt, lg, skt 소액결제 한도는 얼마일까?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kt, lg, skt 통신사 모두  휴대폰 1개 당 최대 월 100만원까지 입니다. 모든 고객이 가입 후 처음부터 100만원 한도를 부여 받지는 않습니다. 개통 초기에는 결제 남용을 막기 위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있는 통신사도 있고, 초기 한도가 20만 원 이내로 적게 설정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또한, 알뜰폰 통신사의 경우 특정 결제 대행사를 이용한 소액결제가 불가능한 곳도 있으므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와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을 정확하게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신사 별 소액결제 한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sk, kt, lg 통신사 점유율 통계

SKT 소액결제 한도, 콘텐츠이용료 한도

통신사 중 가장 점유율이 높은 sk 의 소액결제 한도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skt 소액결제 한도는 100만원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skt 통신사를 사용하는 경우 T-world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여 휴대폰 결제 내역 바로가기 메뉴에서 본인의 소액결제/콘텐츠이용료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소액결제 한도 변경

보통 소액결제를 처음 사용하거나 사용한 경험이 없는 분이라면 300,000만원 한도로 정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도는 하루에 한 번 변경 가능하며 최대 6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와 콘텐츠이용료를 합하여 100만원 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장 많은 통신사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sk 소액결제/콘텐츠이용료 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이며, 다음에는 대표적인 알뜰폰 브랜드 세븐모바일 가입 방법과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KT 소액결제 한도 변경

KT 소액결제 한도

KT 소액결제 한도는 회선 한 개당 최대 100만원까지 입니다. KT 소액결제 한도를 확인하거나 변경이 필요하다면 아래 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KT 소액결제는 별도의 소액결제 전용 페이지에서 소액결제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챗봇을 통해서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할 수도 있고, 직접 해결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채팅상담을 연결해주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KT 소액결제 내역/한도 확인 및 변경하기

 

KT 소액결제 한도

LG 소액결제 한도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KT, SKT 와 마찬가지로 최대 100만원 까지 입니다. LG 유플러스 통신사를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액결제 사용 초기 설정이 차단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별도로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휴대폰 결제/콘텐츠이용료 사용을 동의로 변경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시던 분이라면 유플러스 어플을 다운로드 하고 로그인 하여 휴대폰결제 이용한도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유튜브 동영상 첫번째를 보면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

통신 3사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국내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전국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콘텐츠이용료 구매가 가능한 모든 편의점, 브랜드, 디지털 콘텐츠, 영화, 문화상품권 등을 한도 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휴대폰 요금을 내는 날 결제 금액이 포함되어 청구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컬쳐랜드나 해피머니 같은 기프트카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서 상품권 매입 업체에 다시 팔아 차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온라인 중고거래, 번개장터 등 어플을 사용해서 손쉽게 구매자, 판매자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이 필요한 분들의 경우 이렇게 소액결제를 사용해서 현금을 마련하기도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하며 콘텐츠이용료 한도를 사용한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블로그에서 읽고 따라해보세요. 놀고 있는 상품권을 팔아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