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톡문의  전화문의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나중결제 현금화 방법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 기프트카드 구매 | 쿠페이 | 후기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란?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쿠팡 기프트카드 삽니다’ 등의 검색어로 검색을 하면 쿠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거래하는 게시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알려드렸던 휴대폰 소액결제 또는 정보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와 다른 상테크 방법입니다.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는 구글 기프트카드 현금화와 비슷한 방법으로 85%~90% 로 쿠팡 기프트카드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대신 현금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드 사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본 경험이 없으시다면 구글 기프트카드 활용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작성한 글을 꼭 먼저 읽어주세요.

💰 Google 기프트카드 현금화 방법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를 보면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거래 덕분에 필요한 물건을 대신 구매해서 받아볼 수 있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당장 필요한 물건을 구매해야 하는데 결제가 불가능하거나 쿠팡 계정에서 나중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사용하면 효과적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저렴한 수수료로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제공 업체를 찾는다면 충분히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기프트카드란?

쿠팡 기프트카드는 쿠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용 선물카드로 쿠팡캐시로 충전해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화폐 형식의 상품권입니다. 기프트카드 구매는 중고나라 앱 또는 번개장터 등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팡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잔액은 언제든지 구매 시 포인트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기프트카드 매입

 

기프트카드 현금화 방법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시 구매자와 판매자 입장이 있습니다. 기프트카드 구매자는 쿠팡에서 구매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지출이 필요한 금액과 비슷한 금액의 쿠팡 기프트카드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쿠팡에서 9만원 가량의 물건을 구매할 일이 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이 때 10만원 짜리의 쿠팡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고 있는 사람에게 8만 5천원의 현금을 주고 기프트카드를 매입하게 되면 1만 5천원의 차익을 보고 10만원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실제로 상품권 충전을 통해 9만원 짜리 물건을 사기 위해 8만 5천원이 들었고 9만원 짜리 물건을 구매하고도 1만원을 더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쿠팡 기프트카드 삽니다

상품권 판매자의 경우 상품권을 얻은 경로가 다양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상품권을 사용할 일이 크게 없을 때 상품권을 판매하고 현금을 바로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장점입니다. 따라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거래입니다.

쿠페이(Coupay)란?

쿠페이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한번 결제 계좌 등록 시 별도의 인증 절차 필요없이 편리하게 클릭 한번으로 구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를 위해 미리 계좌를 연동해놓고 일정 금액을 충전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페이 충전 방법

쿠팡 나중결제쿠팡 나중결제란?

쿠페이 충전 최소 금액은 10만원부터 입니다. 쿠페이를 사용하면 쿠팡 나중결제를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쿠팡 나중결제 서비스는 후불결제 서비스의 일환으로 쿠팡이 지정한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먼저 구매를 하고 특정 결제일에 대금을 납부하는 방식의 지급결제 서비스입니다.

🔎 쿠팡 FAQ 바로가기

쿠팡 나중결제는 이용 금액이 최대 30만원인 네이버, 토스 후불결제 서비스와 다르게 최대 2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개인 이력에 따라서 최대 한도는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현재 쿠팡 나중결제 서비스는 모바일 앱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쿠팡 나중결제 서비스

나중결제 서비스의 경우 쿠페이 이용 신청 후 결제 화면에서 하단 부분 체크 박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혹 나중결제 서비스 항목이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이 경우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서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를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최근 후불결제(나중결제) 서비스 연체율에 대한 문제가 금융가 Issue 가 되면서 서비스에 대한 회의론적인 시각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결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조건이 까다로울 수도 있습니다.

쿠페이 혜택

쿠팡 나중결제 현금깡(삽니다)

쿠팡 나중결제 현금깡은 번개장터, 중고나라 등에서 ‘쿠팡 나중결제 삽니다.’ 키워드로 검색하면 거래 업체 또는 매입 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70% ~ 80% 수수료가 일반적입니다.쿠팡 나중결제 현금깡

쿠팡의 나중결제 서비스의 경우 최대한도가 200만원으로 별도의 신용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리 결제 및 가 결제 등을 이용해서 신용카드 현금화처럼 신종 페이깡의 방법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나중결제도 결국 대금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당장 현금을 융통하기 위해서 대리 구매 등을 통해 현금을 확보하게 되면, 나중에 구매 금액을 감당할 수 없을 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결제 혹은 대리결제 방법을 사용하실 분들은 본인의 자금 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이 궁금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