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톡문의  전화문의

휴대폰 결제 현금화 방법 vs 휴대폰 소액대출 서비스 비교하기

휴대폰 결제 현금화 방법 vs 휴대폰 소액대출 서비스 비교를 통해 각각 어떤 방법으로 할 수 있는지,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비상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입니다. 현재 본인의 상황을 판단해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 혹은 휴대폰 소액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이득일지 분석해보세요.

휴대폰 결제 현금화 방법이란?

휴대폰 결제 현금화‘란 3대 통신사 skt, kt, lg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휴대폰결제 서비스 한도 내에서 모바일 콘텐츠 및 상품권 구매 후 매입 업체에 수수료를 지불하고 재판매 하는 방법을 뜻합니다. 보통 소액결제 한도는 핸드폰 명의 1개 당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포함 최대 100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통신사마다 운영하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마다 부여받는 최대 한도는 사용 내역, 신용도 등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휴대폰 결제 장점과 단점은?

휴대폰 결제 장점: 별도의 신용 등급 조회 없이 본인 명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면 통신사에서 부여한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결제 금액의 경우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부과됩니다.

휴대폰 결제 단점: 휴대폰 개통 초기 또는 신용 등급이 없는 상태라면 소액결제 사용이 불가능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적을 수 있다는 점이 불편합니다. 한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착실하게 요금을 납후한 이력이 있어야 하거나, 신용 등급이 높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또는 기록이 필요합니다.

KT 휴대폰결제 현금화

kt 휴대폰결제 현금화 순서입니다. 먼저 kt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초기 개통 시 자동으로 소액결제 사용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클릭 -> kt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 동의하기. 만약 요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있다면 월 최대 한도가 30만원으로 낮춰질 수 있으며, 2개월 이상 미납 시 정지가 될 수도 있으므로 요금 문제를 제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본인의 소액결제 한도를 확인 후 상품권 매입사이트 또는 Google 플레이 앱, 원스토어 앱에서 돈을 내고 구매해야 하는 콘텐츠나 상품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추후 현금화 시 조금이라도 더 이득을 볼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휴대폰 결제 현금화 업체를 선택한 뒤 수수료 및 입금 방법을 확인하고 구매한 콘텐츠 또는 상품권을 판매하면 됩니다. 해당 금액을 본인의 계좌로 이체받으면 소액결제를 활용한 현금화 절차가 완료됩니다.

만약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타인이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본인의 소비 습관을 통제하고 싶다면 kt 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를 사용해보세요. kt 휴대폰 안심결제란 월 990원에 안심결제 PN 번호를 설정하여 2단계 보안설정을 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연결없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차단/해제할 수 있는 안전하고 간편한 서비스입니다.KT 휴대폰 안심결제

LG 휴대폰결제 현금화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사용을 위한 절차는 위의 kt 휴대폰결제와 비슷합니다. lgu+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과 한도 조회 및 변경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lghellovision.net) 로그인 후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항목에서 확인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LG 유플러스 소액결제 현금화

skt 휴대폰 소액결제(sk pay)

skt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SK pay(https://www.sk-pay.co.kr/) 앱을 다운로드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등록하여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sk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skt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대출이란?

휴대폰 소액대출이란 이용하고 있는 통신요금 납부 이력을 바탕으로 신용 등급을 책정하여 비상금을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통신사 신용등급을 바탕으로 대출 승인이 나는 상품으로 미납 및 연체 이력이 없다면 대부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있어도 우선은 해당 금융사에 대출 심사를 넣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대출 상품 용어는 따로 존재하지 않으며 금융 기관마다 제공하는 상품명이 다르기 때문에 ‘비상금 대출’ 로 검색하는 것이 더 많은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대출이란

대출 승인 조건 확인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며 CB 1~6-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 통신등급 :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
* CB구간 : 외부신용구간(NICE 또는 KCB) / 내부신용등급 및 연체이력 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음

휴대폰 소액대출 또는 비상금 대출을 찾는 분이라면 현재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분들입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우선 휴대폰 요금을 착실하게 납부한 이력만 있다면 통신 등급을 바탕으로 300만원 내 합법적인 금융기관의 대출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자가 높은 현금서비스, 카드론을 사용하는 것보다 비상금 대출을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비상금 대출 서비스가 승인이 나지 않는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을 찾으셔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가 이용이 가능한 상태라면 우선은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하셔서 사용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상담받아보세요. 30만원 내의 현금이 필요한 경우라면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네이버 후불결제 현금화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