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톡문의  전화문의
토스 비상금 대출 후기, 신청 조건, 거절, 이자 및 금리 방법

토스 비상금 대출: 후기 | 신청 방법 | 거절 | 이자 | 최저 6.22% 금리

토스 비상금 대출이란?

토스 비상금 대출은 토스 뱅크(Toss Bank)에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저리로 300만원까지 비상금 대출을 해주는 금융 서비스 입니다.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신용 문제가 없다면 대부분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0만원의 소액 대출이기 때문에 정말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대출을 신청해서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신청하는 법 6단계

  1. 모바일 토스 앱 다운로드.
  2. 하단 맨 우측 메뉴 클릭.
  3. 상단 맨 좌측 토스뱅크 클릭.
  4. 대출 목록에서 비상금 대출 선택.
  5. 개인정보제공동의 및 비상금 대출 알아보기 클릭 후 신청.
  6. 심사 대기 및 승인 후 대출 완료!

토스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은 우선 휴대폰으로 토스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토스뱅크 바로가기를 통해 비상금 대출을 클리해서 신청하면 절차가 끝납니다. 아래 이미지를 따라하면 금방 할 수 있습니다.토스 비상금 대출 신청

토스 비상금 대출 신청 1단계

비상금 대출 신청 2단계


토스 비상금 대출 바로가기


토스 비상금 대출 후기

토스 비상금 대출 후기의 경우 직접한 경험이 있는 주변 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최대 한도가 300만원으로 금리가 부담스럽지 않고, 필요할 때 마다 사용할 수 있어서 추천한다” 는 언급이 가장 많았습니다.

장점

토스 비상금 대출 장점은? 대출 받은 금액의 전체에 대해서 이자를 지불해야 하는 신용 대출과 다르게 대출 받은 금액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지불하면 돼서 부담이 낮다는 점이 있습니다.

여유가 생겨서 대출금을 중도에 전부 상환할 수 있다면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바로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필요하다면 토스 뱅크 비상금 대출을 고려해보세요. 토스 비상금 대출 장점

24시간 연중무휴 대출 신정이 가능하다는 점도 정말 급하게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점

단점은? 대출기간 중 대출금액에 대해서 매월 이자를 납부해야 하는 대신 만기에 전액 상환을 해야하며 연체가 되면 연체 가산 금리가 붙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서울보증보험에서 가입을 거절하면 토스 대출도 받을 수 없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형태기는 하지만 신용대출의 종류 중 하나이므로 대출하게 되면 신용점수 하락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대출 받을 수 있는 조건은?

비상금대출 조건을 살펴보면 타 대출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회생, 파산, 면책, 신용불량 기록, 기 대출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출 신청 조건에 해당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토스 비상금 대출 신청 조건

 

금리는 얼마?

현재 최저 연 6.22% ~ 최고 연 15.00% 금리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변동 금리이기 때문에 만기 시점에도 대출 금액이 남아 있다면 연장 시 변동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출을 받게 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토스 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7654(24시간 연중무휴!)토스 비상금 대출 금리

필요한 비상금이 30만원 이내라면?

필요한 비상금이 30만원 이내라면 굳이 토스 비상금 대출을 받지 않아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토스에서 제공하는 후불결제 서비스 입니다. 후불결제 서비스는 신용점수와 상관없이 30만원 내에서 후불결제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로 간편하게 신청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사용한 경험이 없다면? 토스 후불결제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작성한 글을 읽어보시고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