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톡문의  전화문의
다날 결제 정책 뚫기

다날 결제 정책 뚫기: 오류 코드 50, 605, 615, 414, 432 해결

다날 결제 정책 뚫기‘ 에서 다날 소액결제 시 나오는 에러 코드를 살펴보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날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사용하신 경험이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다날(Danal)은 휴대폰이 상용화되기 직전인 2000년에 최초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출시한 우리나라의 기업입니다. 안전하게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으면서도 본인인증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회사로 지금까지 휴대폰 결제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습니다.다날_logo

이미 카카오 페이, 네이버 페이 등 보다 큰 대기업의 간편 결제 서비스가 보편화 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다날의 간편 결제를 활용해서 모바일 소액결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서비스를 사용 중 갑자기 결제 정책으로 인해서 오류 코드가 나오며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들을 알려드립니다. 다날 결제 오류 코드마다 문제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빠르게 해결해보세요. 다날 외 skt, kt, lgu+ 소액결제 현금화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캐시페이에 문의하셔서 해결할 수 있는지 다양한 루트를 알아보세요. 미납 뚫는 법의 경우 가장 아래 부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날 소액 결제 정책이란?

다날 소액결제 정책은 skt, kt, lgu+ 통신사와 비슷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계좌결제, 상품권 결제 등의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신용 상태, 납부 상태, 연체 이력, 핸드폰 개통 시기, 가입자 연령을 고려해서 소액결제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날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방법을 알고 싶다면?

다날 휴대폰 결제 한도는?

다날 휴대폰 결제 한도는 월 최대 100만원으로 후불 결제 시스템입니다. 사용 금액은 연동된 계좌에서 익월에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본인의 경제력을 고려하여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날의 휴대폰 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다면 다날 고객센터(1566-3355 , 1566-3357)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가능합니다.

다날 오류 코드

아래는 다날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가장 자주 보게되는 결제차단/오류 숫자입니다. 다날의 결제 정책에 위반되는 사항에 해당되면 결제를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IP 등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오류 코드 확인 후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다날 605

다날 605 에러는 현재 또는 과거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다날 소액결제 서비스를 사용 후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미납 혹은 연체 이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에러가 발생한다면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미납 내역을 조회해보세요.

 

다날 미납내역 조회하기요금 수납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가 있다면 마찬가지로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요금 수납을 바로 하시고 언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다날 에러코드를 사전에 미리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시 나오는 에러 코드를 직접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다날 응답코드 조회 바로가기

다날 615 에러 

다날 615

다날의 615 결제 오류도 굉장히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딱 한가지 이유로 오류가 발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 정확하게 이유를 알기 어렵습니다. 보통 미납 내역이 있는 경우 615 에러가 나옵니다. 미납 내역이 없음에도 615에러가 나오는 경우는 한도가 남아있지만 갑자기 고액의 소액 결제를 하거나, 대량의 상품권 구매가 시도될 때 사기 예방을 위해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에서 일정 금액 이상 한번에 결제할 수 없도록 조치를 취한 것이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고객센터에 문의 후 결제 허가를 요청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날 414

다날 414 에러 코드는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의 통신 요금 미납으로 휴대폰 결제가 막혀있는 상태라는 뜻입니다. 통신 요금 납부 내역을 확인 후 미납 요금이 있다면 카드 사에 전화하여 요금 납부를 바로 해주시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납부 후 바로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지는 결제대행사 정책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직접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날 414 뚫기

다날 432

다날 432 에러는 414 에러의 일환으로 미납된 통신 요금 납부를 했지만, 아직 다날에 납부 내역이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에러이기도 합니다. 또는, 요금 연체 일시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일시적인 요금 연체로 기록되는 경우 432 오류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날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해결하시는 것이 정확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다날 50 뚫기

다날 50 오류는 다날 결제대행사의 소액 결제 한도와 콘텐츠 이용료 한도를 초과했을 때 발생하는 코드입니다. 다날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각각 소액 결제 한도 50만원, 콘텐츠 이용료 한도 50만원이며, 최대 100만원 까지 증액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도를 초과하거나 초과할 위험이 있는 결제 시도 시 다날 50 에러 코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날 미납 정책 뚫는 법

다날 미납 정책은 skt, lgu+, kt 통신사와 다르게 50, 605, 615, 414, 432 등 에러 코드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통신 요금 납부 등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있는 반면, 소액결제 한도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직접 고객센터를 통해 한도 증액 요청으로 해결해야 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의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만큼 다양한 결제 문제로 미납 정책 뚫는 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미납 정책 우회 루트를 알고 싶다면 통신사 미납 뚫는 법과 함께 다날 미납 정책 해결을 위해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