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톡문의  전화문의
모빌리언스 카드 현금화

kg 모빌리언스 카드 현금화 | 소액결제 | 사용 방법

PG(결제대행사) 란?

휴대폰을 사용해서 모바일 결제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카카오 페이, 토스 페이, 네이버 페이 외에도 결제대행사 사업에 뛰어드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PG(Payment Gateway)는 결제대행사를 의미합니다. 실제로 PG사는 은행, 금융 회사처럼 카드 회사를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카드 회사와 계약을 맺고 여러 가맹점에게 카드결제, 모바일 결제, 간편 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산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수 많은 결제대행사 중 kg 모빌리언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G 모빌리언스는?

kg 모빌리언스는 결제 대행사로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kg 모빌리언스

  1. 휴대폰 결제: SKT, KT, LGU+ 우리나라 대표 이동통신 3사의 휴대폰에서 모빌리언스 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사까지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장점입니다.
  2. 신용카드: 직접 모빌리언스 카드를 제작하여 국내,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VISA, MASTER, JCB 카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다른 금융 회사와 마찬가지로 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계좌이체: 은행과 증권 계좌와도 연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계좌에서 실시간 결제를 할 수 있어 연동이 편리합니다.
  4. 상품권 결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북앤라이프 도서상품권 등 여러가지 상품권을 사용해서 충전, 결제가 가능합니다.
  5. 가상계좌: 고객이 사용하는 은행에서 발급받은 가상계좌를 통해 1회성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g 모빌리언스 카드란?모빌리언스 카드

kg 모빌리언스 카드란 모빌리언스에서 제공하는 충전형 선불카드로 제휴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며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카드입니다.

🔊 모빌리언스 카드 홈페이지

모빌리언스 카드 사용법모빌리언스카드 앱

모빌리언스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 우선 실물 카드를 발급받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아래는 모빌리언스카드 앱 설치 후 발급 과정입니다.

  1. 앱 설치: 우선 실물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 모빌리언스 카드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신청을 위해서 모빌리언스카드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Google 스토어, Apple 스토어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2. 본인인증: 앱에서 본인 인증 후 회원정보와 배송주소를 입력해주세요.
  3. 신청완료: 회원가입과 함께 카드 신청이 완료됩니다.

모빌리언스카드 충전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상품권 충전 수단을 추가하면 상품권으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금액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둘째, 연동된 은행 계좌를 통해서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으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형 선불카드기 때문에 사용하기 위해서 반드시 충분한 금액을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체크카드처럼 소득공제도 가능합니다!

가맹점 바코드 결제

모빌리언스 카드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굉장히 많은 가맹점과 가맹을 맺고 있습니다. 편의점, 빵집, 레스토랑, 음식점, 영화관, 도서 등 다양한 곳에서 모빌리언스 앱의 가맹점 바코드를 선택 후 편리하게 간편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마다 결제 포인트가 쏠쏠하게 적립됩니다. 최대 7.5% 까지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바코드 결제를 통해서 결제 혜택을 누려보세요.

kg 모빌리언스 소액결제

kg 모빌리언스 소액결제는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의 월 결제 한도 내에서 충전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충전 후 보유 가능 최대 금액은 월 200만원까지 입니다. 만약 소액결제 충전에 실패한다면 소액결제 차단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통신사 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소액결제 란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해지 후 가능합니다. 모빌리언스 카드 현금화를 시도하기 위해서는 모빌 카드를 사용해서 소액결제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빌리언스 카드 현금화

모빌리언스 카드 현금화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처럼 콘텐츠이용료 또는 정보이용료 결제 금액만큼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궁금하시면 관련 기사와 함께 자세하게 작성한 글을 먼저 읽어주세요. 아래 네모 박스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장점과 단점

    1. 장점: 모빌리언스 카드 장점은 알뜰폰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G 모바일 알뜰폰을 사용하게 된다면 모빌리언스 카드와 연동하여 요금 결제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도 편리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상품권 현금화, 상테크를 자주하는 분들에게는 금전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구매를 생각중이라면?
    2. 단점: 모빌리언스 카드는 선불 카드라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잔액을 확인하고 충전해줘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또 혜택 기간을 놓치거나,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모빌리언스 카드 이벤트

모빌리언스 카드 개설 후 통신사 결제 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T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모빌리언스 카드를 신규 발급 후 휴대폰으로 10만원 이상 첫 충전을 하면 2,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10월 한정 이벤트로 혜택이 많은 카드를 찾고 있다면 모빌리언스 카드 혜택을 잘 읽어보시고 이벤트 기간 내에 충전을 해보세요. LG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도 동일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모빌리언스 카드 개설을 하면 lg의 경우 kt 보다 많은 5,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다만 자동 충전 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므로 충전 금액을 정한 후 지급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정확하게 확인해주세요.

모빌리언스 카드 kt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