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톡문의  전화문의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수수료 저렴한 곳 TOP 3 추천(2023년 11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란?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굿핀, 제로핀, 마이핀)에서 본인 명의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최대 한도 100만원)를 사용하여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Google 기프트카드, 틴 캐시 등의 콘텐츠 이용료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u+, kt, sk 마다 소액결제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을 확인 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kt, sk 통신사는 신규 개통 후 약 6개월 간 소액결제 한도가 월 30만 원으로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개인의 신용 점수, 연체 이력 등도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시도 중 문제가 생긴다면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문의 후 해결해주세요.

통신사, 원스토어, 아이폰 콘텐츠 이용료 상품권 구매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블로그를 읽어보세요. 콘텐츠 이용료 서비스 사용 시 kt 콘텐츠페이, sk 페이 혜택 내용에 대한 글입니다.

💰 콘텐츠 이용료 상품권 구매 읽기

위의 문화상품권(문상), 도서상품권,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 이용료 상품권을 직접 해당 기업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충전 또는 구매를 할 수 있지만, 온라인에서 다양한 상품권을 판매하는 업체를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캐시 충전을 통해 아이템을 자주 구매하시는 분, 상테크를 통해 조금이라도 절약하려는 분들은 이미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일 같은 상품권만 구매하셨나요? 아래 작성 글에서 컬쳐랜드 말고 어떤 소액결제 상품권이 있는지 종류를 알아보고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 소액결제 상품권 종류 보러가기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구입 TOP 3

아래는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을 구입 할 수 있는 곳으로 가장 유명한 사이트 3 곳입니다.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센터도 가장 잘 갖춰있는 곳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업체들 입니다.

상품권과 게임 콘텐츠 외에도 편의점, 베이커리, 음식점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맺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선물 등을 구입할 때 저렴하게 구입해서 선물로 보낼 때 활용해도 좋습니다.

굿핀(Goodpin)

굿핀은 가장 큰 전자상품권 판매 업체로 아래의 두 업체와는 다르게 다양한 브랜드 업체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웹 사이트 말고도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언제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굿핀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 종류 바로보기

굿핀

 

  • 굿핀 장점: 상품권 외에도 베이커리, 영화, 커피, 피자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물하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선물을 위한 상품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굿핀이 가장 좋습니다.
  • 굿핀 단점: 다양한 카테고리로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지만, 아래 두 개의 업체보다 판매하고 있는 상품권 종류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또한,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이핀, 제로핀과는 다르게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사용하여 구매 시 부가세 10% 가 가산되어 계산되어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다만, 신용카드 결제 시 부가세는 면제되므로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결제하면 정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시 부가세 10% 포함카드 결제 시 부가세 없음

제로핀(zeropin)

제로핀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결제대행사(PG사) 중 하나인 갤럭시아머니트리(주) 의 에스크로서비스에 가입된 업체로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의 문화상품권과, 넥슨카드,  아이템베이 선불쿠폰 등 게임머니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모바일 소액결제 사이트 입니다. 제로핀도 마찬가지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여 언제든지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제로핀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 바로가기

  • 제로핀 장점: 제로핀 장점은 무통장 계좌이체로 구매할 시 최저 3% ~ 최대 10% 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 가장 높은 할인률을 자랑합니다. 다만,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 결제 시 할인 폭은 굉장히 적습니다. 할인 혜택은 계좌이체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계좌이체를 잘 활용하셔서 할인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제로핀 계좌이체 할인제로핀 할인내역
  • 제로핀 단점: 문화상품과 게임 캐시를 제외하면 다른 카테고리가 없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굿핀처럼 레스트랑, 베이커리 등의 브랜드 제휴가 없으며, 선물 기능도 없기 때문에 구매 항목이 한정적입니다.

마이핀(Mypin)

마이핀은 제로핀과 마찬가지로 결제대행사(PG사) 중 하나인 갤럭시아머니트리(주) 의 에스크로서비스에 가입된 업체입니다. 대표적인 컬쳐랜드, 해피머니, Google Gift Card 등은 똑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요기요 상품권, CJ 기프트카드, LOL 틴캐시 상품권을 취급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 마이핀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 바로가기

마이핀 소액결제 상품권

  • 마이핀 장점: 마이핀에서는 위 업체들이 판매하고 있지 않은 소액결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롤 캐시, 한게임 상품권, 와우캐시처럼 구하기 힘든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 구매처를 찾지 못해서 구매하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마이핀은 할인 폭은 적지만 카드 결제 시 1.2% 할인 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 마이핀 단점: 다른 업체에 비해 할인 폭이 크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시 부가세가 붙지는 않지만 할인도 되지 않기 때문에 정가에 구매해야 합니다. 따라서 가격 혜택을 보기 위해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상품권을 구매하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마이핀 소액결제 상품권 할인

결론

소액결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는 위에서 소개한 사이트 외에도 여럿 운영 중이지만, 가장 규모가 크고 안전거래 가맹점에 가입되어 있는 사이트 중심으로 소개했습니다. 업체마다 판매 상품권 종류가 다르고, 할인 방법, 할인율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구매자 입장에서 혜택을 볼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해서 거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테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소액결제를 활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활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시거나 오른쪽 메뉴바에서 페이지 이동을 통해 문의주세요!

🚀 소액결제 상품권 활용이 궁금하면?